스마트싱스에서 사운드바 오프라인 상태일때 해결하는 방법

2024. 7. 10. 09:53·전자제품/사운드바
반응형

공유기 교체나 암호 변경 후 오프라인 증상 발생 (기기 삭제 후 재설치)

주요 내용 

증상 

  • 공유기 변경후 기기 카드에 오프라인 발생

 

원인

  • 사용중 공유기를 교체, 또는 공유기 암호를 변경한 경우, 기기 카드에 저장된 공유기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네트워크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사운드바 삭제 후 재설치

1. 메인 화면에서 SmartThings 앱을 실행해 주세요.

 

2. 삭제할 사운드바 기기 카드를 2초 이상 길게 눌러주세요.

 

3. 편집  메뉴가 보이면 선택해 주세요.

 

4. 기기 삭제 를 선택해 주세요.

 

5. 삭제 선택 후 사운드바 기기 삭제가 완료되면 다시 기기 추가를 진행해 주세요.

 

※ SmartThings UX2.5 기준으로 작성된 자료입니다. 향후 UX업데이트 시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전자제품/사운드바'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사운드바 초기화 방법을 알려주세요
  • 음성이 울리거나 음성에 잡음이 생겨요.
  • 무선후방스피커키트 (SWA-8500S) 연결 방법을 알려주세요
  • 스마트싱스에서 사운드바 추가 중 11-001 오류가 발생해요 (44%이하 멈춤)
세지지
세지지
스마트폰, 노트북, 가전제품 등 다양한 디바이스의 리뷰와 사용기를 통해 제품 선택에 도움
    반응형
  • 인기 글

  • 최근 글

  • 블로그 메뉴

    • hELLO· Designed By정상우.v4.10.3
    세지지
    스마트싱스에서 사운드바 오프라인 상태일때 해결하는 방법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