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TV 사용 시 설정해 놓은 값을 원복 혹은 TV 사용 시 설정해 놓은 값을 모를 경우 TV 초기화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TV 전원 다시 연결, 화면, 음향, 네트워크, 스마트 허브 초기화, 원격서비스 지원 요청하는 방법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TV의 전원코드를 완전히 분리
다시 연결해 주세요
화면 초기화 방법
화면이 이상하거나 화면 조정(설정) 한 것을 원복하고 자 할 경우 홈으로 진입하여
설정 → 화면 → 전문가설정 → 화면 초기화에 진입하여 초기화를 진행하세요.
음향 초기화 방법
음향이 이상하거나 음향 조정(설정) 한 것을 원복하고 자 할 경우 홈으로 진입하여
설정 → 음향 → 전문가설정 → 음향 초기화에 진입하여 초기화를 진행하세요.
네트워크 초기화 방법
네트워크가 이상하거나 네트워크 설정한 것을 원복하고 자 할 경우
홈 → 설정 → 일반 → 네트워크 → 네트워크 초기화에 진입하여 초기화를 진행하세요.
☞ 공유기 명칭 및 비밀번호가 초기화되니 미리 메모해 두세요.
스마트 허브 초기화 방법
스마트허브가 이상하거나 스마트 허브 및 앱 설치한 것을 원복하고 자 할 경우
홈 → 설정 → 고객지원 → 자가진단 → 스마트 허브 초기화에 진입하여 초기화를 진행하세요.
☞ 삼성 계정, TV 플러스 등 모든 앱이 초기화됩니다.
원격 서비스 지원 요청 방법
TV 전체를 처음 구입 상태로 초기화하고자 할 경우에는 콜센터에서 원격으로 접속하여 초기화 진행 드립니다.
홈 → 설정 → 고객지원 → 서비스 지원 요청 또는 원격지원으로 진입하여 진행 후 고객센터를 통한 TV 원격상담 요청이 가능합니다.
☞ 삼성 계정, TV 플러스 등 모든 앱이 초기화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