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제품/사운드바

스마트싱스에서 사운드바 오류 보내기(문의하기) 방법

세지지 2024. 7. 10.
반응형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에서 사운드바 선택하여 오류 보내기

 스마트싱스에서 오류 보내기

1. 스마트싱스 앱을 실행해 주세요.

2.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3. 문의하기를 선택해 주세요

※ 스마트싱스 구버전은 우측 상단 톱니 모양의 설정 클릭 후 문의하기 선택 (삼성멤버스 연동)

4. 오류 보내기를 선택해 주세요.

5. AV 기기 선택 후 하단 계속을 눌러주세요. (기기가 목록에 없는 경우 하단의 기타 선택)

6. 화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문의하기/오류 보내기를 선택해 주세요.

7. 오류 보내기에서 ① 문제 발생 빈도 선택 → ② 증상/문의 내용 작성 → ③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 ④ 전송을 선택해 주세요.

8. 답변은 알림이 오면 삼성멤버스에서 확인해 주세요. (※ 평균 일주일 소요)

 

 1. 스마트싱스 실행

 2.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3. 문의하기 선택 

4. 오류 보내기 선택 

 

 

5. AV 기기 선택 후 계속 클릭 

6. 문의하기, 오류 보내기 선택 

7.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

8. 삼성멤버스에서 확인 

 

 

삼성멤버스에서 답변 확인하기 

1. 삼성멤버스를 실행해 주세요.

2. 도움받기를 선택해 주세요.

3. 답변 확인하기를 선택하여 답변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답변 회신은 평균 일주일 소요

 

1. 삼성멤버스 실행 

2. 도움받기 선택 

3. 답변 확인하기 선택하여 답변 내용 확인

 

※ SmartThings UX2.5 기준으로 작성된 자료입니다. 향후 UX업데이트 시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