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에서 사운드바 선택하여 오류 보내기
스마트싱스에서 오류 보내기
1. 스마트싱스 앱을 실행해 주세요.
2.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3. 문의하기를 선택해 주세요
※ 스마트싱스 구버전은 우측 상단 톱니 모양의 설정 클릭 후 문의하기 선택 (삼성멤버스 연동)
4. 오류 보내기를 선택해 주세요.
5. AV 기기 선택 후 하단 계속을 눌러주세요. (기기가 목록에 없는 경우 하단의 기타 선택)
6. 화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문의하기/오류 보내기를 선택해 주세요.
7. 오류 보내기에서 ① 문제 발생 빈도 선택 → ② 증상/문의 내용 작성 → ③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 ④ 전송을 선택해 주세요.
8. 답변은 알림이 오면 삼성멤버스에서 확인해 주세요. (※ 평균 일주일 소요)
1. 스마트싱스 실행
2.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3. 문의하기 선택
4. 오류 보내기 선택
5. AV 기기 선택 후 계속 클릭
6. 문의하기, 오류 보내기 선택
7.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
8. 삼성멤버스에서 확인
삼성멤버스에서 답변 확인하기
1. 삼성멤버스를 실행해 주세요.
2. 도움받기를 선택해 주세요.
3. 답변 확인하기를 선택하여 답변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답변 회신은 평균 일주일 소요
1. 삼성멤버스 실행
2. 도움받기 선택
3. 답변 확인하기 선택하여 답변 내용 확인
※ SmartThings UX2.5 기준으로 작성된 자료입니다. 향후 UX업데이트 시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전자제품 > 사운드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성비 좋은 PC 사운드바 추천 가이드 (0) | 2024.07.11 |
---|---|
스마트싱스에 연결된 사운드바 기능 사용하기 (플러그인) (0) | 2024.07.10 |
스마트싱스에서 사운드바 추가 중 15-100, 15-200, 15-300 오류가 발생해요 (98%, 99% 멈춤) (0) | 2024.07.10 |
사운드바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이 궁금해요 (0) | 2024.07.10 |
삼성 뮤직 프레임 무선 연결 방법 (0) | 2024.07.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