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바와 TV 옵티컬 연결시 소리가 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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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운드바 전원을 확인해 주세요.

 사운드바 본체 및 사운드바 리모컨 이용하여 전원 (1번)을 켜주세요.

(사운드바 모델에 따라 버튼 위치가 다를 수 있습니다. 사용설명서를 참고해 주세요.)

 

리모컨 전원 버튼  

사운드바 본체 전원버튼 

사운드바의 입력모드를 "D.IN"으로 전환해 주세요.

 TV 사운드가 출력되지 않으면 사운드바 본체 및 사운드바 리모컨의 외부입력 (2번) 버튼을 눌러 "D.IN" 모드로 전환해 주세요.

" D.IN " 모드가 " TV ARC " 로 변경되면서 TV 사운드가 출력됩니다.

(사운드바 모델에 따라 버튼 위치가 다를 수 있습니다. 사용설명서를 참고해 주세요.)

 

사운드바 리모컨 

사운드바 본체의 외부입력 버튼 

 

 

 옵티컬(광) 케이블 재연결 확인해 주세요.

옵티컬 케이블 연결시 TV의 옵티컬 출력 (OPTICAL 출력) 단자와 사운드바의 디지털 오디오 IN (DIGITAL AUDIO IN) 단자를 옵티컬 케이블을 이용하여 연결해 주세요.

 

설치과정에서 옵티컬 케이블 꺽임, 찍힘 등이 발생할 경우 케이블 내부가 단선되어 TV 음성 안들림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원코드 재연결 확인 및 초기화 진행이 필요합니다.

전원 케이블 재연결시 콜드 부팅이 진행되어 정상 작동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전원케이블 재연결시에도 동일한 경우 초기화가 필요합니다.

 

 

사운드바 On → 본체 측면 +, - 버튼을 동시에 5초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초기화 진행시 모든 설정값은 공장 초기값으로 초기화가 됩니다.

 

 

초기화방법

사운드바 표시창에 [INIT] 표시 후 [BYE] 뜨면 초기화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모델별 초기화 방법 상이 할 수 있으므로 사용설명서 참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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