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Wallet(삼성 월렛)/Samsung Pay(삼성 페이)에서 정책 업데이트 팝업 발생하며 진행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Wallet(삼성 월렛)/Samsung Pay(삼성 페이)를 아동 계정으로 사용하는 경우, 삼성 계정 약관 변경으로 해당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9 OS 이하 기기는 휴대전화 설정의 삼성 계정에 진입하여 약관 동의 후 Samsung Pay(삼성 페이) 앱 강제 중지 후 재실행하세요.

- 안드로이드 10 OS 이상 기기는 Wallet(삼성 월렛) 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약관을 동의할 수 있도록 현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9 OS 이하 기기) 약관 동의 및 강제 중지 방법

 

1단계) 설정에 진입하여 삼성 계정 아이콘을 눌러 진입하여 약관에 동의합니다.

2단계) 홈 화면의 Samsung Pay(삼성 페이) 아이콘을 길게 눌러 앱 정보를 선택하세요.

3단계) 강제 중지를 누른 후 앱을 재실행하세요.

 

(안드로이드 10 OS 이상 기기) Wallet(삼성 월렛) 앱 업데이트 방법

 

1단계) Store(갤럭시 스토어)를 실행하여 'Samsung Wallet(삼성 월렛)'을 검색합니다.

2단계) Samsung Wallet(삼성 월렛) 앱을 업데이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