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FOTA) 및 앱 업데이트 중 약관 화면이 흰색으로 보이고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삼성 계정(Samsung Account) 서버 오류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FOTA) 및 앱 업데이트 중 해당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삼성 계정 앱의 캐시를 삭제하면 현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삼성 계정 앱 캐시 삭제 방법

 

1단계) 설정에 진입하여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합니다.

2단계) 앱 목록 우측 아이콘을 눌러 시스템 앱 표시 설정을 활성화하세요.

3단계) 삼성 계정에 진입하여 저장공간 선택 후 캐시 삭제를 선택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