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 계정(Samsung Account) 서버 오류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FOTA) 및 앱 업데이트 중 해당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삼성 계정 앱의 캐시를 삭제하면 현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삼성 계정 앱 캐시 삭제 방법
1단계) 설정에 진입하여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합니다.
2단계) 앱 목록 우측 아이콘을 눌러 시스템 앱 표시 설정을 활성화하세요.
3단계) 삼성 계정에 진입하여 저장공간 선택 후 캐시 삭제를 선택하세요.
반응형
'전자제품 > 스마트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갤러리/내 파일 앱 사용 중 앱이 종료됩니다. (0) | 2024.11.08 |
---|---|
갤럭시, 삼성 키보드 사용 중 중단 팝업이 발생합니다. (2) | 2024.11.08 |
갤럭시, Wallet(삼성 월렛)/Samsung Pay(삼성 페이)에서 정책 업데이트 팝업 발생하며 진행되지 않습니다. (0) | 2024.11.08 |
갤럭시, Play 스토어(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앱이 설치 및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0) | 2024.11.08 |
갤럭시, 스마트 셀렉트 GIF 만들기 기능이 보이지 않습니다. (0) | 2024.1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