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전화와 워치 연결이 끊기고 Galaxy Wearable 앱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갤럭시 워치4/5/6 관련 내부 값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아 휴대전화-워치 연결이 끊기고, Galaxy Wearable(갤럭시 웨어러블) 앱이 제대로 실행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현상을 개선한 앱을 배포하였으니, Galaxy Wearable(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세요. 앱 자동 업데이트를 설정하게 되면 24시이내에 자동으로 앱이 업데이트되고 문제가 해결됩니다.

 

갤럭시 웨어러블(Galaxy Wearable) 앱 업데이트 방법

 

Galaxy Wearable(갤럭시 웨어러블) 앱 실행 > 업데이트 팝업 발생 - 업데이트 > 업데이트

 

갤럭시 웨어러블(Galaxy Wearable) 앱 자동 업데이트 방법

 

Galaxy Wearable(갤럭시 웨어러블) 앱 길게 누름 > 'Galaxy Wearable' 자동 업데이트 > 'Wi-Fi 또는 모바일 데이터 이용' 선택

위와 같이 앱 업데이트 팝업이 발생하지 않거나, 업데이트 후에도 문제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 순서에 따라 Galaxy Wearable(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삭제 후 재설치하고 워치를 초기화한 후 다시 연결하세요.

 

1. 갤럭시 웨어러블(Galaxy Wearable) 앱 삭제 방법

 

Galaxy Wearable(갤럭시 웨어러블) 앱 길게 누름 > 설치 삭제 > 확인 > 삭제

 

2. 갤럭시 웨어러블(Galaxy Wearable) 앱 설치 방법

 

Galaxy Store(갤럭시 스토어) 앱 실행 > Galaxy Wearable(갤럭시 웨어러블) 앱 검색 > 다운로드

 

3. 갤럭시 워치 초기화 방법

 

(워치) 화면 아래로 밀기 > 설정 아이콘 > 일반 > 초기화 > 초기화

 

4. 갤럭시 워치와 휴대전화 재연결 방법

 

(휴대전화) Galaxy Wearable(갤럭시 웨어러블) 앱 실행 > 연결할 워치 선택 > 연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