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생 원인
- 구형 (HT-계열) 홈시어터 연결 및 동작 문제로 발생될 수 있습니다.
- 후방 스피커 연결 문제로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사운드바의 사운드 설정값을 변경하지 않아 발생될 수 있습니다.
스피커 연결 및 매트릭스 설정 확인이 필요함니다.
1. 홈시어터 스피커 중 일부 스피커만 소리가 안나올 경우 홈시어터 연결 및 동작 문제로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정상 출력되는 스피커로 교체 후 소리출력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연결단자와 연결선 색상은 일치하도록 연결해 주세요.)
2. 매트릭스 (MATRIX) 기능이 OFF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홈시어터 리모컨에 [PL Ⅱ 모드] 버튼을 누르면 홈시어터 본체 표시창에 MATRIX (매트릭스)로 표시되도록 설정해 주세요.
리모컨에 [PL Ⅱ 모드] 버튼을 누를때마다 표시부 문구가 변경됩니다.
3. 후방스피커 무선앰프 설정이 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무선 설정 여부 확인은 무선앰프 장치에 램프불을 확인해 주세요.
무선앰프 설정 안된 경우 | 무선앰프 설정된 경우 |
사운드바의 서라운드 모드 확인이 필요합니다.
사운드바 리모컨의 서라운드 버튼을 눌러 ON으로 변경해 주세요.
예) HW-MS550/KR (모델별 사용설명서를 확인해 주세요.)
후방스피커 동작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사운드바와 무선 후방스피커가 정상적으로 연결되었다면 무선 수신 앰프 LINK LED 표시등이 깜박임을 멈추고 청색으로 점등됩니다.
만약, LINK LED 표시등이 깜박이는 경우 무선 후방스피커 재연결(페어링)이 필요합니다.
예) SWA-8500S (모델별 사용설명서 확인 필요)
LED 상태 | 조치 | ||
LINK (청색) | 켜짐 | 사운드바와 연결 완료 상태 | - |
깜빡임 | 연결 대기 상태 | 사운드바와 전원이 켜진 상태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 6 단계를 반복하세요. |
|
STANDBY (적색) | 켜짐 | 연결 실패 상태 | 사운드바의 전원이 켜진 상태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1. 무선 수신 앰프 외 LINK KED (청색)가 깜빡일때까지 뒷면의 ID SET 버튼을 뽀쬭한 펜으로 5 ~ 6 초간 누르세요. 2. 3 ~ 6단계를 반복하세요. |
|||
이외 | - | 오류인 경우 | 삼성서비스 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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