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실행시 멈추거나 에러가 발생합니다.

반응형
  •  네트워크 상태 및 제품의 펌웨어와 스마트허브 버전에 의하여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앱(어플) 실행시 멈추거나 에러가 발생할때 조치 방법 

네트워크 연결 확인 

네트워크 설정 방법

- TV 메뉴 → 일반 → 네트워크 → 네트워크 상태

 ※   공유기와 지구본이 모두 [X] 표시인 경우, IP 설정을 선택 하여 IP 설정 방법 및 DNS 설정 방법이 자동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   공유기의  지구본이 [X] 표시인 경우, 인터넷 서비스 공급업체로 연락하여 우측의 MAC Address를 불러주신 후 맥인증을 받아주세요.

 

최신 버전인지 소프트웨어 (펌웨어) 확인

 TV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최신 버전은 업데이트 방법마다 다를 수 있음)

 1.  2011년 ~ 2012년 TV 제품 : TV 메뉴 → 고객지원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항목에 맞는 업데이트 선택하세요.

2.  2013년 ~ 2014년 TV 제품 : TV 메뉴 → 고객지원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지금 업데이트 선택하세요.

반응형
loading